기사글

올리브영·두바이초콜릿..‘그 물건’ 사러 원산지 꼭 가는 여행 트렌드

AniQ 2025. 3. 17. 10:03

기사 : 올리브영·두바이초콜릿..‘그 물건’ 사러 원산지 꼭 가는 여행 트렌드[함영훈의 멋·맛·쉼]

헤럴드 경제 함영훈 2025. 3. 17. 09:39

 

기사요약 

[헤럴드경제=함영훈 기자] “물건은 원산지 가서 사야, 제 맛이다.” 요즘 국제관광 트렌드에 ‘맘에 드는 물건 원산지 사거 구입하기’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.

 

비스한 맛의 초콜릿이 다른 곳에도 많지만 반드시 두바이가서 두바이 초콜릿을 사먹는다든지, 한국의 K-뷰티 상품 중 자국에서 직구할수 있는 것도 많은데, 반드시 한국인들의 동네 뷰티집 ‘올리브영’에 가서 사야 직성이 풀리는 여행마인드이다.

 

이같은 경향은 글로벌 결제 기술 기업 비자(Visa)가 비자넷(VisaNet)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‘글로벌 트래블 인사이트’ 보고서에 잘 나타나 있다.

--- 이하여백 ---

 

올리브영·두바이초콜릿
올리브영·두바이초콜릿

 

 

출처:

https://v.daum.net/v/20250317093911545

 

올리브영·두바이초콜릿..‘그 물건’ 사러 원산지 꼭 가는 여행 트렌드[함영훈의 멋·맛·쉼]

[헤럴드경제=함영훈 기자] “물건은 원산지 가서 사야, 제 맛이다.” 요즘 국제관광 트렌드에 ‘맘에 드는 물건 원산지 사거 구입하기’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. 비스한 맛의 초콜릿이 다른 곳

v.daum.net

 

 

올리브영·두바이초콜릿
올리브영·두바이초콜릿

 

 


AniQ 수정일 : v1-2025_0317_월